고객에 대한 깊은 헤아림을 담은  포스코건설 더샵을 만나보세요

한땀 한땀의 정성과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의 삶에 진정한 풍요를 제공하려는 마음 더샵이 고객에게 드리는 약속 “헤아림”

인간중심적인(Human-Centric) 고객보다 더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주거공간

기본에 충실한(Fundamental) 빨리 짓고 빨리 팔겠다는 생각이 아니라 한땀 한땀 정성에 정성을 다하는 마음

세련된(Refined) 세월이 흘러도 그 가치를 인정받는 명품처럼 주거의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세련된 아파트

세심한 배려가 있는(Detailed)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작은 감동과 세심한 배려를 지향하는 마음

마음을 읽습니다.

더샵 BI

The Sharp Primary Identifier  더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음악기호 '#'에서 유래한것으로 반음 올림, 기존의 음보다 높아진다는 기본 개념과 더불어 온음과 온음 사이에 존재하며 음계를 더욱 풍부하게 해 주는 반음의 역할처럼, '잠자는 곳'과 '일하는 곳'의 사이에 다양한 가치가 창조될 수 있다는 의미, 즉 더샵에서의 삶이 더욱 풍부해지고, 즐거워지고, 세련되어지게 하고자 함이다.

Shape concept

기존의 형태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날카롭고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부드럽고 여성적인 감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변화시켰으며 입체감을 주어 한층 더 높아진 가치와 프리미엄한 공간을 나타내었습니다.

기존의 심볼에서 가로획과 세로획의 단순화된 표현에서 서로 엮여있는 형상으로 견고함을 표현하여 포스코건설의 믿음직한 신뢰감이 느껴지게 하였으며 섬세하고 세심하게 배려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Color concept

부드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표현된 블루 바이올렛은 신비스러운 느낌을 담고 있어 부드러우면서 감성적인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귀족의 상징으로 여겨지던 다크블루를 로고타입에 적용하여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더샵슬로건

슬로건 조합 시그니춰

시그니춰 그리드

최소사용기준

콘텐츠 공유하기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